아이고 삭신이야 1

차근차근 군대갈 준비를 하는 중인 것 같아.

눈물도 안나올 만큼 아파도 안갔던 치과에 가서 검진도 받았고
평생 안가던 헬스클럽에서 1:1 트레이닝도 받고 있어.

아이고 삭신이야. 군대 가기전에 사람하나 잡겠네 싶어.

이빨 상태를 보니 사랑니 네개에, 신경치료 세개에, 자잘하게 손볼 이빨들이 스무개가 넘는대. 안건드려도 되는 이빨이 딱 하나 있다나.

건강 상태를 보니 허리는 굽었고, 휘었고 왼쪽 어깨는 한눈에 봐도 오른쪽 어깨보다 1,2cm가 높대.

왓더헬 내 몸은 어쩌다 요기까지 온거지?

9 thoughts on “아이고 삭신이야 1

  1. 왓더헬은 어떤 의미의 욕으로 받아 들여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이 방금 생겼어요. 날해씨 미워요, 흑.

    응답

    1. 왓더헬은 왠 지옥, 이라는 뜻이에요. 천국과 지옥을 나눈 건, 저기 저 기독교니까, 우리는 지옥을 선호한다는 의미에서 정치적으로 올바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내가 종교를 가지고 있진 않지만….
      그래도 천국은 가고 싶더이다. ㅋ

    3. 음, 그러니까 ‘욕’ 자체를 문제로 보아야 하는 것인가 정치적으로 올바르지 못한 욕이 문제인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에요. 영어권에서는 그게 분명 욕이지만 한국어로 넘어오면서 맥락을 상실한 언어가 되어버리잖아요. 하지만 우린 ‘영어권에서 욕이기 때문에 쓴다.’라는 건데, 음. 그래도 되는 건가? 하는 생각.

  2. 안 괜찮아. 그거. 그러다가 나처럼 교통사고 같은 큰 충격 한 번 받으면..
    우루루 무너져내려. ;ㅁ; 나 20년 뒤에 하우스 될까봐 무서워;ㅁ; 아님 정말 결못남처럼 될까봐;ㅁ;

    응답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